라이프 > 여행/맛집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월미공원에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보내세요!
8월 6일~28일까지, 가족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삼림욕·음악회 및 다양한 체험 행사 마련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6/08/09 [11:20]
    출처 : 인천광역시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월미공원사업소에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시민들이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8월 한달 동안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보내기’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인천시가 밝혔다.

이벤트기간은 8월 6일부터 28일까지이며 토,일 주말동안 총8회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월미공원 둘레길 걷기행사는 월미공원 둘레길을 걸으며 시원한 숲 향기와 함께 삼림욕을 즐기면서 재미난 퀴즈도 풀어보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그린샤워(Green Shower)를 할 수 있다.

월미공원 전통정원 초가집에서는 옛 먹거리 체험행사가 열리며 시원한 전통차를 즐길 수 있다. 시골의 소박하고 고즈넉한 풍경을 배경으로 추억사진 찍어주기와 동·식물과 스킨십하기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공연행사와 체험행사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매주 일요일에는 여름 작은 음악회가 열린다. 월미공원 만남의 광장에서 감미로운 클래식기타와 향수를 자극하는 색소폰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한달 내내 전통공원 양진당 앞마당에서는 어린이 여름방학을 이용해 가족간 딱지치기, 팽이치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토·일요일에는 딱지치기 및 팽이치기 여름왕 선발 대회도 열어 소정의 상품도 증정된다.

월미공원사업소 관계자는“무더운 여름 에어컨이나 선풍기 바람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월미공원에서 시원한 자연바람 맞으면서 건강하게 힐링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8/09 [11:2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