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여행/맛집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여행 블록버스터‘부산행’이벤트 개최
시티투어버스 4종 체험 후기 콘텐츠 경연대회
 
[신한국뉴스/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16/08/04 [08:54]
    출처 : 부산시

 

 [신한국뉴스=조영철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SNS 주 이용층인 10대, 20대로 구성된 6팀이 참여해 부산시티투어 여행을 체험한 후, 콘텐츠를 제작해 경연을 펼치는 ‘부산행’ 이벤트를 8월 5일 오전 9시부터 개최한다고 부산시가 밝혔다.

시는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부산여행 정보’에 대한 질 높은 콘텐츠 제공으로 부산관광상품을 홍보하고, 시민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콘텐츠를 확산해 시민과 더 가깝게 소통할 목적으로 ‘부산행’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대회는 ‘시티투어버스 타고 부산여행’을 주제로 하며,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6개팀이 △부티버스(해운대 방면) △점보버스(태종대 방면) △만디버스(산복도로) △낙동강에코투어버스(서부산) 중 1코스를 체험한 후 네이버포스트 및 동영상 콘텐츠 각 1건을 제작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제작하는 콘텐츠에는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법은 물론, 시티투어로 여행할 수 있는 부산명소에 대한 정보가 담긴다.

참가팀이 제작한 콘텐츠는 8월 8일과 9일에 부산시 공식 네이버포스트(post.naver.com/cooolbusan) 및 페이스북(facebook.com/BusanCity)을 통해 공개되며, 콘텐츠 호응도와 내부심사를 통해 수상팀 3팀을 선정해 시상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여행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휴대용 선풍기를 지급하고, 콘텐츠 제작비 및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8/04 [08:5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