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천문화관광재단, ‘2024 경기 지역중심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2년 연속 공모 선정
 
유정진(병운) 기자 기사입력  2024/04/26 [11:44]

▲ 포천문화관광재단, ‘2024 경기 지역중심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2년 연속 공모 선정


[경인굿뉴스=유정진(병운) 기자] (재)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 이중효)이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4 경기 지역중심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돼 도내 7개 기초문화재단 중 최대 지원 금액인 도비 2천1백만 원을 확보했다.

'2024 경기 지역중심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경기도 각 지역 내 환경과 수요를 반영한 문화예술교육이 활성화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사업에 선정된 포천문화관광재단은 지역 문화예술교육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교육 관계자를 연결하는 '포천다운 문화예술교육 찾기' 사업을 추진했다.

재단은 올해 포천의 환경과 생활권별 특성을 반영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한 인력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지역 내 문화예술교육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교육도 준비하고 있다. 교육 참가자 모집 공고는 추후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포천시민 누구나 문화예술교육을 향유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26 [11:4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