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서구, ‘네이오에이’ 보호아동에 화장품 400개 전달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4/25 [10:46]

▲ 인천 서구, ‘네이오에이’ 보호아동에 화장품 400개 전달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인천 서구는 ‘네이오에이(서울 강남구 소재)’가 지난 24일 사단법인 글로벌쉐어를 통해 토너와 크림 400개(2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받은 물품은 위탁부모와 시설종사자의 양육 어려움에 대한 정서적 지지를 위해 준비됐으며, 서로의 역할을 공감할 수 있는 상담을 진행할 때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가정 방문시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각종 선물들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보통의 홀로서기를 응원하기’를 위한 것으로, 서구의 자체 계획(보호자 지원분야) 지원사업에 포함되어 정기적으로 후원될 예정이다.

서구는 연령별·분야별로 보호아동에 대한 사업을 수립하기 위해 사회적기업과 연계한 견학과 체험 등의 진로탐색과정을 지난 13일부터 시행하고 있다.

글로벌쉐어 관계자는 “아이들이 건강한 삶과 스스로 변화할 수 있는 용기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하며, “모든 아이들이 공평하게 꿈을 꾸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규천 복지국장은 “자립은 온전히 혼자 서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손을 맞잡고 때로는 서로의 등을 기대는 것이다”라고 전하며, 보호아동을 포함한 위탁부모와 종사자에게 관심을 가져준 해당업체와 기관에 고마움을 전달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25 [10:4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