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남동구 만수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에 음식 전달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4/25 [10:30]

▲ 인천 남동구 만수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에 음식 전달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인천시 남동구 만수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홀몸 어르신 100세대에 지역상생 물품 추어탕과 부대찌개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지역상생 물품은 전통시장 활성화 차원에서 장승백이 시장에서 구입한 식품으로, 거동이 불편한 노인세대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전달하며 혼자 계신 어르신들의 안부를 물었다.

이 사업은 인천도시공사의 협조로 매월 100만 원 상당의 음식, 물품 등을 장승백이 시장에서 구입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을 주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도 지원하는 지역이 상생하는 뜻깊은 사업이다.

이재봉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따뜻한 봄날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대접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인천도시공사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유영도 동장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항상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인천도시공사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 비롯한 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통해 따뜻한 만수6동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25 [10:3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