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필드 하남,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2024년 스타필드 하남 후원금 배분사업’ 후원금 전달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3/29 [14:35]

▲ 스타필드 하남,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2024년 스타필드 하남 후원금 배분사업’ 후원금 전달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기관을 위한 ‘2024년 스타필드 하남 후원금 배분사업’ 사업비 4,0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 배분사업은 2018년부터 올해로 7년째 지속되어 오고 있으며, 관내 사회복지기관(시설 및 단체)을 대상으로 실천 현장에서 운영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에 대한 프로그램 사업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협의회에서 물적 배분의 창구 역할을 맡아 연간사업으로 진행하며 사업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결과를 후원처와 공유하면서 사회복지기관, 후원처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소통하고 있다. 올해는 총 46개 기관이 접수하여 18개 기관이 선정됐으며 지속적으로 관내 많은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는 사업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스타필드 하남 정준경 점장은 “스타필드는 앞으로도 지역 동반성장 파트너로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이에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주신다면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지지를 전달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필드 하남은 또 다른 사회공헌사업인 ‘건강지킴이’ 사업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4,500만원도 같은 날 함께 전달했다. 건강지킴이 사업은 하남시푸드뱅크 이용자들의 선호도가 높고 기부받기 어려운 물품인 신선식품 및 식료품 등을 전통시장에서 구입하여 지원하는 사업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취약계층 지원과 함께 지역상생 및 경제 선(善)순환의 의미도 더하는 사업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3/29 [14:35]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