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 군포철쭉축제, 군포의 멋 ‧ 맛 ‧ 락(樂) 시민참여 프로그램 공모
4월 2일까지 접수, 군포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시민 화합의 장 만들고자…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3/29 [11:00]

▲ 포스터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4월 20일부터 개최하는 2024 군포철쭉축제에 참여할 다양한 먹거리 및 축제상품, 공연 ‧ 체험 프로그램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총 3개 분야로 나누어 개최된다. 축제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군포의 맛’, 철쭉 관련 아이디어 상품 및 지역 대표 상품 제안전인 ‘군포의 멋’,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과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군포의 락(樂)’이다.

‘군포의 맛’은 완제품과 반조리·조리 음식, 음료 및 스낵 등의 총 40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는 군포시 관내에 소재한 소상공인 음식점(30개)과 경기도 소재 푸드트럭 사업자 업체(10개)를 모집하며, 1년 이상 군포시 거주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군포의 멋’은 철쭉 관련 아이디어 상품 및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창작품 제안이 가능한 10개 업체를 선발한다. 공예품, 지역특산품 등 상품 특성에 제한 없이 군포시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군포의 락(樂)’은 초막골생태공원에서 버스킹 형태로 진행되는 ‘초막골 라이브’에 참여할 공연 프로그램 10개와 차없는거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장르의 놀이 및 체험존인 ‘이색체험만발’ 프로그램 30개를 모집할 계획이다.

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시민참여를 극대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프로그램들로 공모를 진행하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3/29 [11:0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