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 메인 포스터 공개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김민정, 그리 5MC 군단의 공감 100% 토크 예고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2/05/12 [08:40]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새롭게 선보이는 현실 공감 100% 리얼리티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새로운 리얼리티로 5MC와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결혼과 이혼 사이'는 연간 이혼 건수가 10만에 달하는 현시대 속에서 이혼 위기에 놓인 부부들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들여다본다.

그리고 이들의 모습을 통해 크고 작은 만남과 이별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행복을 위한 선택’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새로운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5MC는 각기 개성을 살린 포즈와 시선을 끄는 리얼한 리액션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주 공개된 티저 영상부터 몰입도 100% 리액션을 선보인 5MC 군단에도 이목이 쏠린다.

특유의 현실적인 공감 토크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채널A '아빠본색' 등 다양한 부부, 가족 예능의 대표 MC로 자리매김한 김구라와 Z세대다운 통통 튀는 발언과 솔직한 시선으로 젊은 층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그리의 대체불가 ‘부자’ 토크도 기대를 모은다.

이어 따뜻한 시선과 솔직하면서도 위트 있는 진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이나와 매력적인 보이스와 변함없는 사랑꾼 면모로 ‘유죄 인간’으로 불리고 있는 결혼 7년 차 아빠 이석훈, 사내 커플에서 결혼 7년 차 예비 엄마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민정까지 다섯 명의 MC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공감 토크를 예고했다.

현실 부부들의 이혼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담아내 공감을 끌어낼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는 오는 5월 20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5/12 [08:4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