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민들을 위한 세계적인 합창단 그라시아스의 예수님 탄생 영화 ‘FOR UNTO US’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하다
-세계 최고의 영화 For Unto Us -광명시민들을 위해 특별 앵콜 상영
 
[경인굿뉴스=정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2/02/14 [14:51]

 

 
[경인굿뉴스=정미영 기자] 2월 9일(수) 광명시 철산동 소재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For Unto Us’ 영화가 앵콜 상영되었다. 

 


이날 행사는 "꿈티움후원회"의 주관으로 지난 연말 ‘광명철산극장’ 상영에 이어 이번 행사에는 광명시 주요 인사들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교육관계자, 언론인,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와 감동을 선사했다.
 

 

 


큰 스크린과 고품질의 음향이 관람자들을 영화에 몰입하게 했고, 여러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으며 영화 시작 전 유근식 도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심신이 지쳐있는 시민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세계적인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FOR UNTO US’ 영화 상영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습니다.

 

저는 작년 연말 서울 올림픽 홀에서 이 영화를 처음 관람했습니다. 전문 배우가 아닌 그라시아스 합창단 단원들의 연기 실력이 대단했고, 영화를 통해 들려주는 메시지가 제 마음을 깊이 터치하며 제 생애 가장 감동 받은 날이었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신 광명시민 여러분도 영화를 통해 마음에 위로를 얻고 감동에 젖는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러시아, 일본 총 5개국 6개 독립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잇달아 수상해 화제가 되었고, 아기 예수의 탄생과 그 탄생이 인류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예수님의 희생과 사랑을 알리는 시간이 되었다.

 

이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은 가까운 곳에서 영화를 만날 수 있어 감사해하며 합창단의 수준급의 노래, 연기와 박옥수 목사의 메시지를 통해 영화 속 감동을 고스란히 느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의 밀에 따르면 "현수막을 보고 엄마와 함께 공연을 보고 싶어서 같이 왔는데, 교회 다니면서 예수님의 탄생과 죽음과 부활을 알고 있었지만, 오늘 영화를 보면서 다시금 예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시간이 되었고 한 번 더 관람하고 싶습니다. (광명시청 직원)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실력이 너무 뛰어난 것을 보았고, 끝나고 영화 내용에 대해 친구가 더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예수님이 우리의 죄 때문에 이 세상에 오셨고, 박 목사님 말씀하신 로마서 3장 23절, 24절 재판장되신 하나님의 판결대로 이제 의인입니다. (조예슬) 

 

참 즐겁고 만족스러운 자리였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었고 앞으로 유트브나 사이트를 통해 그라시아스 음악을 찾아서 더 들어보고 싶습니다. (광명소방서 과장)

 

 

이날 관람객들은 예수님 탄생의 의미와 죄 사함의 메세지가 광명시민들에게 전해질 수 있어 감사했고. 올 한해 예수그리스도 탄생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복음과 믿음의 의미를 알게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2/14 [14:5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