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여행/맛집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 송추 맛집 ‘어울참’, 15년 이상된 장흥 송추계곡 한식당 주목
- 친환경 식재료...직접 재배한 채소, 직접 담근 장, 산지직송 재료로 요리
- 정성 가득한 한정식 인기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3/07/14 [18:18]

 

▲ 장흥 송추맛집 어울참 한정식 (촬영 문형욱 기자)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경기도 장흥 송추계곡에는 대표적인 맛집으로 꼽히는 한식당 '어울참'이 있다.

이곳은 조용한 시골마을 푸른 자연 속에 위치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건강한 한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다.

어울참은 특히 실력있는 쉐프 사장님이 요리한 소불고기, 코다리찜, 간장게장, 더덕무침, 된장째개 등이 가마솥밥과 함께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한정식이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밥과 반찬, 찌개 모두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내 맛과 건강에 모두 좋아 현지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고 재방문률이 높다.

어울참에서는 한정식뿐만 아니라 갈비, 불고기, 오리훈제, 추어탕, 냉면도 먹을 수 있다.

이곳은 자연과 음식, 사람 속에서 찾을 수 있는 행복을 지향하는 한식당이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정성스럽고 푸짐한 요리를 대접받을 수 있어 가족, 친구와 함께 든든한 한끼로 추천한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장흥 송추계곡을 구경하고, 송추 맛집 어울참에서 가마솥 한정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장흥 송추맛집 어울참 한정식 (촬영 문형욱 기자)





▲ 위 이미지 클릭시 안내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7/14 [18:1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