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구인구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취업동스쿨, '2015 KEB하나은행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5/09/23 [08:00]

 

▲ 취업동스쿨, '2015 KEB하나은행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 단기간에 학습 가능한 '2015년 하반기 KEB하나은행 인적성검사' 강좌

- 스마트폰, PC 모두 지원하는 취업동스쿨, KEB하나은행 맞춤 인적성 강의

-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 무료 제공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KEB하나은행에서 발표한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모집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년 하반기 KEB하나은행 인적성검사'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강의이다. 이번 KEB하나은행 채용시험을 대비하여 단기간에 총정리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최근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취업동스쿨, '2015 KEB하나은행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한편 KEB하나은행은 18일 서류접수를 마감했으며 채용규모는 500여명으로 기존 채용에 비해 규모가 크게 확대됐다. 지난해 채용인원 118명에 비해서는 4배 이상 규모가 늘어났으며, 이는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이하 경영진의 연봉 반납 재원 활용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경제활성화 등의 사회적 책임 동참을 위한 경영진의 의지와 책임의식이 반영된 결과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합숙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이번에 채용되는 일반직 직군은 수신, 외환, 가계여신, 기업여신 등 영업점 일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이번 채용에서 지역본부 영업 활성화와 지역인재 고용 창출을 위해 지방지역 근무희망자 우대제도와 통계학을 포함한 이공계 전공자 우대를 시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EB하나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hanabank.incrui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9/23 [08:0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