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 하수도 공기업 ‘청렴ㆍESG 경영실천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3/03/24 [12:07]

▲ 하수도 공기업 새봄맞이 환경정화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안성시 하수도 공기업은 지난 24일 새봄을 맞아 청렴실천 및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공공하수처리시설 주변 마을과 하천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공기업으로서 친환경 경영을 추진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하수도과 직원, 하수처리시설 운영사 직원 및 시민들의 자율적 참여를 유도한 가운데 20여 명이 참여하여 하수처리시설 주변 마을, 하천변의 겨우내 방치된 생활 쓰레기, 영농폐기물, 각종 오물 수거 등 자원순환 캠페인도 병행하여 실시했다.

안성 공공하수처리시설 일대 환경정화 결과 스티로폼, 영농폐기물,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 1톤가량을 수거했으며, 인근 마을주민들도 자유롭게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고상영 하수도과장은 “새봄을 맞아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깨끗한 도시환경이 조성되어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경영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3/24 [12:0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