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 국회/정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회재 의원,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제1회 하나 된 여수, 담대한 도전 워크숍 개최
여수시 현안 과제 해결 방안 및 여수의 미래 아젠다, 발전 방안 등 논의 예정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6/15 [10:31]

 

더불어민주당 김회재 의원(전남 여수시을)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회재 의원(전남 여수시을)은 제8회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전남 여수시(을) 지역 당선인들과 함께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워크숍을 진행한다.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워크숍은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김회재 여수시(을) 지역위원장을 중심으로 6·1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기초·광역의원 당선인 13명을 비롯해 여수시(을) 지역위원회의 청년위원장, 상무위원 등이 참여한다.

김회재 의원은 '제1회 하나 된 여수, 담대한 도전' 워크숍에서 지방선거 이후, 여수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주제로 여수시 현안 과제 해결 방안 및 발전 방향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당선인들은 주요의정활동 계획을 공유하고, 여수시(을) 지역위원회의 운영 방향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제1회 하나 된 여수, 담대한 도전' 워크숍을 통해 여수시(을) 지역위원회가 결의를 다지며,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여수 지역 정치의 대립과 분열을 극복하고 선거 과정에서 발생한 갈등과 상처를 치유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눌 것으로 알려졌다.

김회재 의원은 “국민들이 주신 따가운 회초리와 애정 어린 말씀 하나하나를 우리 여수시(을) 지역위원회의 이정표로 삼겠다”라며 “더불어민주당의 당선인들이 권력을 사유화하지 않고, 시민만을 섬기는 선하고 유능한 청지기들임을 의정활동을 통해 증명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6/15 [10:3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