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립쉼터공원 설명절 방문 사전예약제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1/17 [13:21]

오산시청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오산시립쉼터공원‘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장사시설 특별방역수칙’에 따라 설 명절(1월19일~2월2일) 5일간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산시립쉼터공원에 설 명절 방문을 위한 사전예약은 1월19일 13시부터 시작하며 1월21일 12시 예약 접수를 마감한다. 온라인 예약은‘오산시립쉼터공원’을 네이버에서 검색 후 이어지는 플레이스 화면에서 일자·회차를 선택하면 예약이 가능하고, 쉼터공원 대표전화로 전화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방역친화적인 비대면 추모를 위해서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e하늘 장사정보시스템의'‘온라인 추모·성묘 서비스’를 적극 권장하고 있다.

설 명절 기간(1월29일~2월2일)에는 사전 예약을 한 방문객만 입장이 가능하고, 코로나19 유증상자와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을 제한한다. 또한 방역수칙에 따라 실내에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휴게실 및 제례실 이용이 불가 하며, 회차별로 추모객 퇴장 후 시설물 소독 및 방역을 실시 할 예정이다.

김정수 오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설 명절 기간 동안 쉼터공원을 방문하시는 추모객분들이 안전하게 추모하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시설물 소독 및 방역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라며, “추모객들께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 기본방역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17 [13:2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