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평구노인복지관, 한국전력공사 부평전력지사에 추석 맞이‘ 사랑의 쌀’후원받아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9/13 [11:23]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은 한국전력공사 부평전력지사로부터 추석명절을 맞아 부평구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온정 나눔 쌀, 70포를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사랑의 쌀’을 후원해준 부평전력지사는, 매년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나눔 운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부평구와 취약계층 폭염위기 극복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후 꾸준한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박정호 부평전력지사장은 “정신적으로 힘들고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께 드리는 작은 사랑과 정성이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이라는 전기가 되어 코로나로 어두워진 사회를 환하게 밝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경은 서비스 운영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는 부평전력지사에 감사하다며 전달 받은 쌀은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취약계층과 결식우려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 확산을 위한 지역사회 자원 연계사업을 통하여 정신적, 경제적으로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13 [11:2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