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천군 청년센터 비대면 라이브 홍보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5/06 [12:05]

연천군 청년센터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연천군은 새로 개소한 연천군 청년센터를 홍보하기 위해 김광철 연천군수와 최숭태 연천군의회 의장이 힘을 합쳐 직접 유튜브 라이브에 등장했다.

현시기에 맞춰 기존의 형식적인 개소식이 아닌 연천군 유튜브 채널(연택트TV)을 적극 활용한 진짜 비대면 개소식인 것이다.

이로써 행사 관련 준비 등 업무 간소화로 예산과 시간을 절약하고 행사로 인한 인원 초대를 없앰으로써 사람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성과를 낼 수 있었다.

또한 라이브 특성을 활용하여 실시간 소통(질의응답) 시간을 가짐으로써 누구든 언제든지 직접 소통할 수 있음을 보여주며 요즘 시기에 딱 맞는 진짜 비대면 홍보 방식을 보여주었다.

연천군청년센터는 19~39세 청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운영시간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시설 이용 및 대관과 월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청년들에게 제공하여 연천 청년이 연천의 오늘과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분은 연천군 유튜브 채널(연택트TV)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분을 재시청 가능하다.

기타 연천군청년센터 운영에 관한 사항은 연천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 또는 연천군청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6 [12:05]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