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7/10 [19:40]

▲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9일 ‘어려운 이웃 찾기-이웃愛이음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9일 관내 유동 인구가 많은 버스 정류장, 마트, 약국 주변 중심으로 불볕더위 속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기 위한 ‘어려운 이웃 찾기-이웃愛이음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복지 사각지대 발굴 안내문과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제보해 줄 것을 독려했다.

박희만 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정기적으로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며 “모두가 안전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도록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 살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한 동장은 “무더운 날씨에 캠페인에 동참한 위원들께 감사하다”며 “위기가구 제보 시 신속히 개입해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노인 외식지원-한끼나눔 찬찬찬’, ‘소이곳간 슬기로운 같이 생활’, ‘찾아가는 광명마을냉장고의 날 운영’ 등 마을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7/10 [19:4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