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회, 차근차근 첫 총회 준비 나서
 
김시호 기자 기사입력  2022/05/17 [11:59]

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회, 차근차근 첫 총회 준비 나서


[경인굿뉴스=김시호 기자]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3일과 16일 양일간 7월에 개최 예정인 주민총회를 위해 분과소개와 마을의 다양한 내용을 담은 영상을 촬영했다.

백석1동 주민자치회는 작년에 주민자치회로 전환된 후 처음으로 총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주민총회는 주민이 마을을 이해하고 우리 지역의 필요한 것을 직접 고민하고 발굴하고 결정하는 과정이다.

그런 만큼 이번 총회에서 주민자치회의 의미, 분과별 역할과 업무를 영상을 통해 알기 쉽게 공유하고 주민들에게 멀게만 느껴지는 주민자치회를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이석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장은 “첫 총회를 앞두고 위원들이 공부와 회의를 하며 차근차근 준비 중이다. 다양한 의견이 모아져야 실질적인 마을의제가 발굴될 수 있는 만큼 홍보에 전념하겠다. 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재복 백석1동장은 “첫 주민총회를 앞두고 주민자치회에서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계신다. 열정이 모여져서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5/17 [11:5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