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355', 2월 9일 개봉 확정
TEAM '355' 그들이 움직인다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2/01/17 [08:32]

영화 '355'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미션 임파서블', '본 시리즈'를 잇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가 오는 2월 9일 개봉을 확정 짓고, 압도적 액션 스케일을 담아낸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7일 북미 개봉 이후, 폭발적인 호평과 함께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가 2월 9일 개봉 확정과 함께 독보적인 액션 시퀀스로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355'는 인류를 위협하는 글로벌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비공식 합동작전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2월 9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355' 티저 예고편은 월드클래스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전 세계를 무력화시킬 일급 기밀 무기를 손에 쥔 글로벌 범죄조직의 등장을 암시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서, 미국, 영국, 독일, 콜롬비아, 중국 등 대체불가 능력을 장착한 각국 최고의 블랙 에이전트들이 인류 최악의 위협에 맞서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 모습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월드클래스 블랙 에이전트의 탄생을 알린다.

한편, MI6 출신 IT 전문가 ‘카디자’의 뛰어난 해킹 실력으로 경매장에 위장 잠입하는 TEAM ‘355’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이며, ‘TEAM 355’가 선보일 영민하고 은밀한 첩보작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 어떤 적이든 한순간에 제압하는 제시카 차스테인, 다이앤 크루거 등 초호화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함께 “월드클래스 블랙 에이전트 TEAM 355 그들이 움직인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짜릿한 쾌감과 전율을 선사한다.

특히, 거침없이 내달리는 추격 장면, 화려한 총격신, 거대한 폭발 장면 등 러닝타임 내내 쏟아지는 화려한 액션의 향연은 영화 속에 펼쳐질 황홀한 액션 퍼레이드를 엿볼 수 있게 하며 2022년 첫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의 개봉을 더욱 기대케 한다.

빈틈없이 쏟아지는 강렬한 액션으로 올겨울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훔칠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는 오는 2월 9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17 [08:3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