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내일의 기억" 기대감 높이는 보도스틸 10종 전격 공개!
4월 관객들을 열광시킬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1/04/05 [21:21]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서예지와 김강우의 역대급 스릴러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영화 '내일의 기억'이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수진’과 ‘지훈’의 알콩달콩했던 과거부터, 점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 비극으로 향하게 되는 두 사람의 서사를 한눈에 보여준다.

먼저 사고로 기억을 잃은 후 미래를 보게 된 여자 ‘수진’을 연기한 서예지는 특유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을 통해 스틸만으로도 그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게 한다.

특히 미래에서 본 살인자의 얼굴이 남편 ‘지훈’임을 확신한 뒤 ‘수진’이 느끼는 혼란스러움과 두려움은 관객들을 한순간에 몰입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수진’의 다정한 남편이자 진실을 감추고 있는 미스터리한 남자 ‘지훈’ 역으로 분한 김강우 역시 180도 다른 얼굴을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선’의 얼굴을 한 ‘지훈’은 기억을 잃은 채 혼란스러워하는 아내 ‘수진’을 살뜰히 보살피지만, ‘수진’이 본 미래 속 ‘지훈’은 완벽한 ‘악’의 얼굴을 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수진’의 옛 직장 동료이자 그의 과거를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을 연기한 염혜란과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로 분한 배유람까지, 충무로 대세들의 총출동으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서예지와 김강우의 인생 연기를 예고한 영화 '내일의 기억'은 오는 4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05 [21:2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