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구인구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취업동스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5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5/10/12 [10:42]
▲ 취업동스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5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 단기간에 학습 가능한 '2015년 하반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시험' 강좌
- 스마트폰, PC 모두 지원하는 취업동스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맞춤 인적성 강의
-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 무료 제공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발표한 2015년 하반기 직원채용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년 하반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채용시험'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강의이다. 이번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시험을 대비하여 단기간에 총정리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이달 20일 18시 까지 서류를 접수할 예정이며, 선발인원은 약사 10명, 간호사 등 일반 45명, 장애 6명, 보훈 9명, 시간제 21명으로 총 91명을 선발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심사, 면접심사를 통해 11월 17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약사 채용 분야는 새로운 약제에 대한 보험 등재, 약제 관련 급여기준의 설정·관리 및 개선을 위한 검토, 약제의 비급여 사용 승인 등 관련 검토 및 정책 지원 업무 등을 수행한다.

간호사 등 일반채용 분야는 요양기관에서 환자를 진료하고 청구한 건강보험 요양급여비용이 정확하게 청구되었는지, 의·약학적으로 타당하고 비용효과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졌는지,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산정 되었는지 여부 등을 심사하는 업무 등을 수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http://www.hira.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0/12 [10:4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