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일반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성전자, 한 달간 TV 슈퍼 위크 프로모션 실시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5/10/01 [14:26]

 

▲ 삼성전자 모델들이 1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SUPER WEEK’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서울=포커스뉴스) 삼성전자가 개별소비세 인하를 기념하는 ‘S 골드러시 TV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이달 한 달간 실시한다.

55인치 이상 SUHD·UHD TV 중 개별소비세 대상에 포함되는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의 최대 두 배까지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개별소비세로 인한 할인과는 별도로 진행된다.

또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LCD·PDP·LED·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V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추가로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간단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커브드 사운드바’, ‘무선 360 오디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과 더불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아람 기자 e5@focus.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0/01 [14:2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