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구인구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취업동스쿨, '2015 CJ그룹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5/09/19 [12:19]

 

▲ 취업동스쿨, '2015 CJ그룹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 단기간에 학습 가능한 '2015년 하반기 CJ그룹 CAT' 강좌
- 스마트폰, PC 모두 지원하는 취업동스쿨, CJ 맞춤 인적성 강의
-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 무료 제공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CJ그룹에서 발표한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모집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년 하반기 CJ그룹 CAT'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강의이다. 이번 CJ그룹 채용시험을 대비하여 단기간에 총정리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최근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J는 10월 16일까지 서류를 접수할 예정이며 채용규모는 1500여명이다. 상반기 채용 인력 900명을 포함하면 올해 총 2400명의 대졸 신입 사원이 입사하게 되며 지난해 대졸 신입 채용 인력의 2배 규모다.
 

▲ 취업동스쿨, '2015 CJ그룹 하반기 채용대비 인적성' 강좌 오픈     ©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CJ그룹은 예년 하반기 공채에서는 대졸신입사원 전형 한 가지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동계인턴십, 글로벌전형까지 포함해 3가지 전형에 대해 공채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CJ헬스케어, CJ푸드빌 등 11개 주요 계열사에 100가지 넘는 직무에 대해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계열사 별로 다양하며, 10월 초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후 테스트 전형, 실무진과 임원 면접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 대졸 신입 외에도 내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동계 인턴 전형과 어학 등 글로벌 역량을 중점적으로 보는 글로벌 전형도 같은 기간 동안 모집한다.
 
신설된 글로벌전형의 경우 영어 중국어 말하기시험 IH수준이상인 자, 그 외의 외국어 능통자, 해외대학 학부생 등 3가지에 해당되면 지원이 가능하다. 대신 신입과 인턴전형에서는 어학성적 기준 자체를 폐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CJ그룹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cj.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9/19 [12:1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