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구인구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취업동스쿨, '2015 하반기 현대자동차 그룹 HMAT 직무적성검사 (도식이해/역사에세이 수록)' 강좌 오픈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신용환 기사입력  2015/08/29 [22:26]
▲     ©신한국뉴스 신용환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현대자동차그룹에서 진행 예정인 '2015년 하반기 현대자동차 신입 정기 공개채용'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 2015년 하반기 현대자동차그룹 직무적성검사 HMAT(새롭게 바뀐 도식이해/공간지각/역사에세이 수록)'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수 있는 강의로 이번 채용시험을 대비하여 단기간에 총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면접에 대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최근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http://jobdo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자동차그룹은 9월 1일부터 하반기 공채 원서를 접수한다. 현대자동차 그룹의 기아차·현대제철·현대모비스·현대글로비스 등 나머지 계열사도 비슷한 시기에 공채를 시작한다.

한편 현대자동차그룹은 ‘청년 채용 및 취업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내년부터 2018년까지 3년간 3만5700여명, 2020년까지 총 6만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연평균 채용인원은 국내외 인턴을 포함해 약 1만2000명으로 알려져 있다.

추가로 현대차그룹은 2018년까지 약 1700명 규모의 인턴십 제도를 운영할 계획이다. 기존 국내 인턴십 운영뿐 아니라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을 신규 개발하기로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용환 기자.

언론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8/29 [22:2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