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국악협회 연천군지부, ‘기운차림 밥상 나눔’ 진행
 
유정진(병운) 기자 기사입력  2024/04/24 [12:45]

▲ 한국국악협회 연천군지부, ‘기운차림 밥상 나눔’ 진행


[경인굿뉴스=유정진(병운) 기자] 한국국악협회 연천군지부는 23일 연천군 종합복지관 3층 조리실에서 단체 회원 7명이 모여 취약계층을 위한 밥상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국악협회는 지역 내에서 국악공연이나 사물놀이 등 단체 봉사자의 재능을 활용한 전문 봉사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반찬 봉사까지 여러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해온 단체이다. 이번 활동에서는 취약계층 대상자 21가구에 영양 가득한 반찬을 드리기 위해 꽈리 고추 멸치볶음과 무 장아찌 반찬 2종을 열심히 만들어서 직접 전달했다.

2024년 연천군 자원봉사활동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의 하나로 선정된 ‘기운차림 밥상 나눔’ 활동은 지역 독거노인분들이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를 드실 수 있게 직접 반찬을 조리하여 전달하는 사업으로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 총 6회 활동할 예정이다.

한국국악협회 연천군지부 이용웅 회장은 “우리 주변에 소외된 독거노인분들이 대충 끼니를 때우는 게 아니라 한 끼를 먹더라도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는 반찬을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봉사자 모두가 기쁘게 활동할 생각이다”라며 말을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24 [12:45]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