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TP-인천시,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구축사업 설명회’ 성황리 개최
블록체인 관련 기업 52개 방문, 11월 센터 개소 예정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4/12 [13:37]

▲ 인천TP-인천시,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구축사업 설명회’ 성황리 개최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는 지난 11일 미추홀구에 위치한 인천블록체인허브센터에서 ‘2024년 인천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구축사업(KISA)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는 부산·대구에 이어 인천에 3번째로 구축하는 중으로, 블록체인 기업들의 서비스 및 기술 개발을 위한 인프라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구축사업’에 관심 있는 52개 블록체인 기업의 임직원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설명회는 인천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인천 가명정보 활용 지원센터, 인공지능(AI) 관련 기업지원사업 등의 소개로 진행됐다.

또한 참석자들은 인천의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응원하는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인천TP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블록체인 기업들이 본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지역 블록체인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12 [13:3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