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튜디오 룰루랄라 ‘YA! 너두’, 딘딘 ‘돼버릴거야’ 음원 발매
대국민 ‘스밍’ 구걸 라이브 진행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11:42]

[신한국뉴스=신지혜 기자] 딘딘이 ‘돼버릴거야’ 음원을 발매하고 ‘스밍’ 구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 예능 콘텐트 ‘YA! 너두’에서 제작 과정을 선보였던 딘딘의 '돼버릴거야'가 23일 오후 6시 음원으로 발매된다.

‘YA! 너두’는 가수 딘딘이 합법적인 방법을 총동원해 음원 차트인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웹 예능 콘텐트다. 딘딘이 프로듀서 기리보이, 작사가 김이나, 마마무 휘인 등 쟁쟁한 라인업을 총동원해 음원 '돼버릴거야'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과정을 담았다.

콘텐트는 누적 조회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중이며, 특히 슈퍼주니어 은혁과 마마무 휘인이 출연했던 에피소드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등극하며 화제가 됐다.

또한, 딘딘은 음원이 발매되기 1시간 전인 23일 오후 5시 콘텐트의 하이라이트인 ‘스밍 구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 ‘드럼좌’의 빅터 등 유명 유튜버가 지원사격에 나선다.

딘딘과 유튜버들은 시간별 공약을 걸고 음원 차트 진입을 위한 고군분투 과정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25 [11:4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