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건설본부, 예산 집행방안 논의 등 도로사업 추진 총력
도로건설 공사지구 15곳 관계자들과 원활한 사업추진 방안 논의
 
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23/06/08 [18:00]

▲ 충남건설본부, 예산 집행방안 논의 등 도로사업 추진 총력


[경인굿뉴스=조영철 기자] 충남도 건설본부는 현재 추진 중인 도로공사 현장 15곳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2분기 공사 관계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보령 베이스리조트 세미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건설본부 관계자 12명과 위임국도 1곳, 국지도 4곳, 지방도 10곳의 책임건설사업관리기술인, 현장대리인, 시공사 대표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올해 대규모 예산에 대해 그동안의 집행실적을 점검하고 효율적인 집행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했으며, 도로건설사업 추진에 따른 현안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해소방안을 강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 건설본부는 1분기에 이어 향후 공사 추진계획과 현장별 애로사항을 적극 검토해 대규모 예산 집행에 맞설 계획이다.

최동석 도 건설본부장은 “이번 2분기 간담회를 통해 도로공사 추진현황에 대해 상호 논의하며 상생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다”며 “적기 예산 집행을 위해 공사관계자와 꾸준히 소통하여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건설문화의 정상화에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6/08 [18:0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