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특례시의회 복지안전위원회, 조례안 등 안건심사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3/03/28 [14:58]

▲ 복지안전위원회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복지안전위원회가 제374회 임시회 중인 28일 조례안 등 8건의 안건을 심사했다.

먼저 사정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매탄1・2・3・4동)이 대표 발의한 ‘수원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이 원안 가결됐다.

이어 김동은 의원(더불어민주당, 정자1・2・3동)이 대표 발의한 ▲수원시 차고지 설치의무 면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수원시 노인학대 예방 및 보호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수원시 노인 일자리 창출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수원시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원안 가결됐다.

또 이대선 의원(더불어민주당, 율천・서둔・구운・입북동)이 대표 발의한 ‘수원시 교통안전 봉사단체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 가결됐다.

이 밖에도 시장이 제출한 ‘수원시 사회복지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수원시 다함께돌봄센터 민간위탁 운영 동의안’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이날 위원회가 심사한 안건은 오는 30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3/28 [14:5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