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교육지원청, 학부모회 연수를 통한 경기교육정책 인식 제고
2023년 학부모회 리더 연수 개최
 
유정진(병운) 기자 기사입력  2023/03/24 [09:23]

 

▲ 의정부교육지원청, 학부모회 연수를 통한 경기교육정책 인식 제고


[경인굿뉴스=유정진(병운) 기자] 의정부교육지원청은 3월 23일 10시 본관 1층 제1 회의실에서 ‘2023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위한 학부모회 리더 연수’ 1차를 개최했다. 이 연수는 3. 23.~4. 20.까지 매주 목요일에 5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연수에는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회 임원 170여 명이 참석하여‘학부모회란 무엇이며 어떤 일을 할까’라는 주제로 의정부교육포럼 ‘하다’ 공동대표인 구완회 강사의 강의를 경청했다.

또한, ‘자율·균형·미래’를 핵심으로 하는 경기교육정책 이해 연수 후 A초등학교 학부모회 회장은 “처음 학부모회 회장에 선출됐는데 오늘 연수를 통해 학부모회의 중요성에 자긍심을 갖게 됐고,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 많이 고민해야 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연수 시작 전 원순자 교육장은 학부모회 리더가 된 학부모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경기교육정책의 성공적 실현을 위해 학부모가 학교운영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주길 당부하며, 교육청에서도 학부모회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3/24 [09:2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