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산시 통합방위협의회, 설 명절 맞이 군부대 장병 위문 격려
 
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23/01/20 [16:31]

▲ 이완섭 서산시장이 관내 군부대에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②구상 서산시 부시장이 관내 군부대에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경인굿뉴스=조영철 기자] 서산시통합방위협의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20일 관내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위문하고 설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이날 공군 20전투비행단, 육군 1789부대 1대대를 방문했으며, 구상 서산시 부시장은 대산8931부대에 방문해 국토방위와 지역 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을 격려하고 부대에 위문금을 전달했다.

이날 위문한 부대는 국토방위와 지역 안보를 책임지는 정예 부대로 안보는 물론 산불, 호우 피해 등 각종 재해에도 변함없는 지원과 협력으로 시민에게 큰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계속되는 안보의 위협 속에서도 시민들이 안정적으로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것은 군 장병 여러분의 노고 덕분”이라며 “설 명절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장병들이 조금이나마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군부대 관계자는 “설 명절 따뜻한 정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서산시민의 소중한 일상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대비 태세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1/20 [16:3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