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2023 계묘년 설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학생 및 쉼터 임직원 격려와 기관 간 협력방안 논의'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23/01/20 [13:57]

 

▲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2023 계묘년 설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경인굿뉴스=신용학 기자]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2023년 계묘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쉼터에 입소한 청소년들에게 지원 물품을 전달하고 일선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시흥시 관내 청소년 단기쉼터 2개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에서는 쉼터에 입소한 청소년들이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각종 생활필수품 등 지원물품을 시흥시 관내 남자, 여자 단기쉼터에 전달했으며 진행중인 프로그램과 향후 협력방안에 대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매년 설명절을 맞이해 소외되기 쉬운 쉼터 청소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청렴의 가치를 전파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상기 교육장은 “이런 쉼터의 존재가 소외되기 쉬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것은 센터 덕분이다. 쉼터에 입소한 청소년들이 학업을 이어나가고 사회에서 본인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시흥교육지원청이 힘껏 돕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1/20 [13:5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