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평구노인복지관, 한국전력공사 부평전력지사에서 200만원 후원받아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3/01/18 [11:18]

▲ 부평구노인복지관, 한국전력공사 부평전력지사에서 200만원 후원받아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은 한국전력공사(KEPCO) 부평전력지사으로부터 계묘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에 동참하여 일환으로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공사는 좋은 품질의 전기를 각 세대에 안정적으로 공급하면서 ‘에너지전환’과 ‘디지털변환’, 강력한 ‘에너지플랫폼’으로 전기를 편하게 이용 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우수 기업이다.

박정호 부평전력지사장은 “설 명절에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연계하여 사랑의 온정 나눔 등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서비스운영 이지현 팀장은 “매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해주는 한국전력공사 부평전력지사에 감사를 전한다며 후원품은 후원자의 따뜨한 마음을 담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하여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신체적, 정서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다양한 도움을 드리기 위한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1/18 [11:1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