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시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퍼펙트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진행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5/17 [11:31]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퍼펙트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진행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이사장 백군기)은 지난 13일 용인백현고등학교 1,2학년 58명을 대상으로 퍼펙트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학생들은 자신의 강점과 목표 설정을 통해 나에 대한 탐색의 시간을 가졌으며 목표실현을 위한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 및 필요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았다.

신갈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강점과 핵심역량을 알아보고 체계적으로 진로를 설계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게임을 통한 능동적인 활동으로 좀 더 흥미롭게 나 자신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남은 2회기 활동도 기대된다” 고 소감을 전했다.

신갈청소년문화의집과 용인백현고등학교는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끼를 찾아 진로를 설계·탐색할 수 있도록 청소년의 진로 교육 및 활동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이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 가기 위해 재미있고 유익한 활동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5/17 [11:3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