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철산2동 새마을협의회,‘어버이날 장수기원 국수나눔 행사’가져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5/05 [21:18]

철산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현규)·부녀회(회장 황숙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2일과 3일 양일간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국수나눔 행사’를 가졌다.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철산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현규)·부녀회(회장 황숙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2일과 3일 양일간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국수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날씨가 더워져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에 어르신들의 기운을 북돋우고자 마련됐다.

국수나눔 행사에 참여한 김○○ 어르신은 “우리들을 위해 고생하며 자리를 마련해준 새마을협의회 분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황숙자 철산2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매년 하는 행사지만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랑과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동익 철산2동장은 “철산2동 새마을협의회가 주민을 위해 봉사하고 일상에서 나눔을 실천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봉사와 나눔의 뜻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5/05 [21:1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