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산시, 입주민과 함께 아파트 점검... 투명성 제고
4개 건설 중인 아파트 대상
 
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22/04/28 [16:56]

서산시, 입주민과 함께 아파트 점검... 투명성 제고


[경인굿뉴스=조영철 기자] 충남 서산시는 지난 4월 27일부터 2일간 관내 건설 중인 아파트 4개 단지를 대상으로 공사감리 설명회를 열었다.

설명회는 입주예정자가 가질 수 있는 공사의 궁금증 해소와 공사과정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2020년부터 서산시가 자체 추진하는 시책이다.

27일 석림엘크루 에듀포레를 시작으로 이편한세상 석림 더 노블 2곳을 진행했고 28일 테크노밸리 영무예다음과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 순으로 마무리했다.

설명회에는 입주예정자대표, 감리자, 시공자, 시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해 감리단장이 그간 감리 진행사항 및 향후 계획을 설명하고 현장을 점검하는 순으로 마무리했다.

그동안 진행된 공사가 설계도서대로 시공되었는지를 확인했으며, 공정관리, 시공관리, 우량 건축자재 사용 등을 함께 살펴보기도 했다.

김영호 주택과장은 “행정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입주민들과 함께하는 공사감리 설명회를 진행했다”며“앞으로도 적극적인 주택행정을 펼쳐 시민에게 고품질의 공동주택이 공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4/28 [16:5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