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활동 홍보 ‘참! Story 기자단’에 기사 작성법 교육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4/28 [11:10]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활동 홍보 ‘참! Story 기자단’에 기사 작성법 교육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을 홍보하는 ‘참! Story 기자단’을 대상으로 기사 작성법에 대한 교육을 지난 21일 실시했다.

이날 강의를 담당한 중구자원봉사센터 배동수 센터장은 “기사 제목을 보면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있어야 한다”며 “내용은 정확하고 간결하게 쓰고 제보자의 내용과 함께 상대방에게 인터뷰를 진행해야 기사의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전달했다.

‘참! Story 기자단’은 2013년에 결성돼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약 2년 동안 활동이 소강상태였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기자단의 활동을 재개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점검을 실시했고, 이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기자단 소속 황금택 기자단장은 “기사 작성법을 다시 공부해 자원봉사활동 홍보를 있는 그대로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기자로서의 참!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4/28 [11:1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