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로구, 창업지원센터 참가자 모집
30명 선발해 창업 공동 공간, 기본·심화 교육프로그램 등 지원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22/01/17 [11:59]

구로구, 창업지원센터 참가자 모집


[경인굿뉴스=신용학 기자] 구로구가 창업지원센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구로구는 “우수하고 독창적인 창업 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을 준비하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사)벤처기업협회와 함께 창업지원센터 참가 희망자 신청을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만 19세 이상 예비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초기창업자다. 구로구 거주자 및 구로구 사업장 소재지 창업자를 우선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신기술 창업, 정보통신, 지식콘텐츠, 출판 및 디자인, 마케팅 홍보, 앱개발, 게임, 문화서비스업 등이다.

선발된 30명에게는 기본(2~4월)·심화(5~6월) 과정으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과 사무실 집기, 회의실 등을 갖춘 사무공간도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28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신청한 후, 신청서 및 사업요약서 등 필요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구로구는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내달 18일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구로구는 2012년부터 청년 창업지원센터를 구로디지털단지 내 마리오타워(디지털로30길 28) 8층에 운영하고 있다.

구로구는 2021년까지 512개 팀을 선발해 창업교육, 멘토링, 네트워킹 등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중 375개사가 창업에 성공했다.

구로구 관계자는 “창업지원센터를 통해 창업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창업을 촉진시키고 창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지원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17 [11:5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