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과천농업협동조합, 과천시 애향장학회에 장학기금 4천만원 전달
과천농업협동조합, 1994년부터 올해까지 21회에 걸쳐 장학금 5억 3천여만 원 기탁해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12/21 [14:55]

과천농업협동조합은 21일 과천시청 김종천 시장 집무실에서 과천시 애향장학회에 장학기금 4천만원을 기탁했다. 사진 왼쪽부터 과천시애향장학회 김강수 이사장, 김종천 과천시장, 과천농업협동조합 이경수 조합장.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과천농업협동조합은 21일 과천시청 김종천 시장 집무실에서 과천시 애향장학회(이사장 김강수)에 장학기금 4천만원을 기탁했다.

과천농협협동조합은 지난 1994년부터 과천시 올해까지 21회에 걸쳐 과천시 애향장학회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을 꾸준히 전달해 그간 5억 3천여만원을 기탁했다.

이경수 조합장은 “장학금이 지역 인재의 성장과 발전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기탁받은 김강수 애향장학회 이사장은 “과천 지역 후학 양성에 힘써주셔서 감사하다. 장학회는 인재 육성을 사명으로 안팎으로 소통하는 장학회가 되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우리 지역의 자주적 협동조합으로 농업인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 향상을 위해 힘쓰는 가운데에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는 데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2/21 [14:55]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