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 광역단체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한준 의장, 수원고법 개원식 및 수원법원종합청사 준공식 참석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9/03/05 [12:34]
▲ 송한준 의장, 수원고법 개원식 및 수원법원종합청사 준공식 참석     ©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안산1)이 4일 오전 수원법원종합청사에서 열린 ‘수원고등법원 개원식 및 수원지방법원 종합청사 준공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원식 및 준공식에는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과 안혜영 부의장(더민주, 수원11)을 비롯해 김명수 대법원장, 김주현 수원고등법원장, 윤준 수원지방법원장 등 법원 내부 초청인사들과 염태영 수원시장, 구윤철 기획재정부 제2차관, 김희겸 경기도 행정1부지사, 이찬열·박광온·김진표·원유철 국회의원 등 총 100여 명이 자리했다.

 

▲ 송한준 의장, 수원고법 개원식 및 수원법원종합청사 준공식 참석     ©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한편, 수원고법은 서울과 부산, 대전 등에 이은 전국 6번째 고법으로 기초자치단체에 고법이 설치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서울고법이 관할하던 수원지법과 산하 지원인 성남·여주·평택·안산·안양 5개 지원의 항소심 사건을 처리하게 된다.

 

수원법원종합청사는 수원고법 신청사로 지하 3층∼지상 19층(총면적 8만9천 여㎡) 규모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05 [12:3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