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송북동 유관단체협의회,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백신접종 독려 가두 캠페인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10/18 [11:43]

송북동 유관단체협의회 백신접종 독려 가두 캠페인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평택시 송북동 유관단체협의회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을 앞두고 지역 주민들의 코로나19 백신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지난 15일 백신접종 독려 가두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송북동 유관 단체장들로 구성된 단체협의회 회원들과 송북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뜻을 모아 민관합동으로 추진했으며, 송북어린이공원・송탄시외버스터미널 등 유동인구가 많은 다중이용시설 및 주요 시가지를 순회하며 지역 주민들의 코로나19 백신접종을 독려했다.

우창곤 단체협의회장은 “우리 시 백신접종률이 전국에 비해 낮아 성공적인 단계적 일상회복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아직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접종 동참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백신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태근 송북동장은 “안전한 일상회복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힘을 모아주신 유관단체 협의회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백신접종률 제고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0/18 [11:4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