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한은행,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1억원 기탁
지역 상생과 인천 인재 양성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실현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10/14 [09:21]

2021년 10월 13일 신한은행 기탁식 개최 사진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10월 13일 신한은행은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장학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 인천의 다양한 평생학습 정보를 제공하고 시민 평생학습 홍보를 위해 운영중인 청년시민기자단과 시장님과의 소통 간담회에 앞서 기탁식을 진행하였으며, 행사에는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김월용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김광수 신한은행 인천본부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기 여건에도 불구하고, 인천의 미래를 이끌어 갈 젊은 인재들이 가정형편의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1억원을 기탁하기로 결정했다.

김광수 신한은행 인천본부 본부장은 “어려운 상황 속 학생들이 자신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저버리지 않게 지원하는 것은 가치 있고 보람된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인천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남춘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이사장은 “기업과 시민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 신한은행의 장학금 기탁은 지역상생과 지역 인재양성의 가치를 실현하는 모범적인 사례”라며 “인천 인재육성에 큰 힘을 보태 주는 결정에 감사드리며, 기탁금은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인천시민과 기업의 자발적인 기부로 전년대비 23% 증가된 3억 6천만원의 기금유치와 장학금 확대 지원 등 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0/14 [09:2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