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추석 명절 대비 전통시장 방역상태 점검
방역수칙 준수로 어려움 겪는 상인들 위로·격려…다양한 의견 청취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9/16 [12:30]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추석 명절 대비 전통시장 방역상태 점검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은 추석을 앞두고 15일 인천종합어시장을 비롯한 관내 전통시장 3곳을 찾아 방역상태를 점검했다.

이날 방문은 코로나19 확산세를 감안해 추석 명절 대비 전통시장 방역상태 점검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준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전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진행됐다.

홍 구청장은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세와 거리두기로 인해 전통시장 상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있다”며“코로나19 극복과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방역수칙 준수 및 각종 공모사업 신청 등 구에서 필요한 부분을 적극 지원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 구청장은 그동안 전통시장 노후 전기, 소방시설 정비공사 등의 시설현대화 사업, 주차환경개선사업 및 경영현대화 사업 등의 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한편, 인천 중구는 추석 명절에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구역별 손소독제 비치, 상인‧방문객 마스크 착용, 일 2회 이상 소독 등 방역을 강화해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16 [12:3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