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 국회/정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힘 거창군당원협의회 한가위 맞이 관내 환경정화 및 방역 봉사활동 실천
 
김관우 기자 기사입력  2021/09/16 [12:49]

 

국민의힘 거창군당원협의회 한가위 맞이 관내 환경정화 및 방역 봉사활동 실천


[경인굿뉴스=김관우 기자] 국민의힘 거창군당원협의회가 지난 15일, 한가위를 앞두고 관내 환경정화 및 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종두 거창군의회 의장, 김일수 도의원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군의원들과 최기봉 김태호의원 보좌관 및 주요당직자 등 당원 50여명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관내 주요 환경취약지역을 돌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철저한 코로나 방역을 토대로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을 함께 이겨내고 있는 주민들을 위로하고,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김종두 의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추석명절 만큼은 군민 모두가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관내 환경정화 봉사활동이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이들을 반기며 깨끗한 거창거리 조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당원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다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16 [12:4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