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임성환 도의원, '수도권 제1순환도로 하부공간 개선방안 정담회'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6/16 [13:57]

경기도의회 임성환 도의원, '수도권 제1순환도로 하부공간 개선방안 정담회'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임성환(더민주, 부천4) 의원은 지난 15일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부천 상동지역의 수도권 제1순환도로 하부 공간 개선 방안 마련과 관련하여 지속된 지역주민들의 민원사항에 대한 그간의 진행사항 설명을 듣고 향후 계획에 대하여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는 부천시의회 박찬희 시의원, 부천시 도시전략과 및 체육진흥과 관계자, 지역주민 등이 참석했으며, 해당지역은 현재 테니스장, 족구장 및 배드민턴장 등으로 활용 중으로 상동 지역주민들의 영상단지 접근성 향상 및 생활체육인들의 체육시설 환경개선 등을 지속적으로 요구해왔다.

임성환 도의원은 “주민들의 의견 및 요구사항 등을 최대한 수렴하고 관계기관 부서 간 원만한 협의를 통하여 지역주민들이 불편사항이 없도록 구체적 계획을 세워 추진하여 줄 것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수차례 현장답사와 관계부서 간 협의를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부천시 관계자는 그간의 검토안 및 사업의 변경사항, 현장 여건 등을 설명하며 “기존의 체육공원에 민원사항을 어느 정도 반영할 것인지 등 구체적 사업계획을 통하여 개·보수 등의 조정을 해 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임성환 도의원은 “고속도로 노후로 인한 하부공간의 낙수 및 낙석 등의 안전문제는 도로공사에 즉시 요청했다. 하부공간의 체육시설 개·보수지원 및 환경개선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달라”고 주문하고 “추후 이와 관련 진행 사항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정담회를 다시 갖을 계획이다”면서 마무리했다.

한편, 임성환의원은 상동지역 고속도로 하부공간 환경개선을 위해 경기도비 6억6천만 원을 확보한 바가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6/16 [13:5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