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 초대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조경제 경영에 앞장서다 ‘2016 대한민국 창조경제 경영 대상’ 시상식 성료
‘대한민국 CEO 만세’ ‘나는 자랑스런 CEO’라는 주제로 진행
 
[신한국뉴스=신건재 기자] 기사입력  2016/11/30 [16:43]
    2016 대한민국 창조경제 경영대상 수상업체

 

 [신한국뉴스=신건재 기자] 지난 24일 한국언론진흥재단 20층 프레스센터에서 ‘2016 대한민국 창조경제 경영 대상’이 성황리에 성료됐다.

‘대한민국 CEO 만세’ ‘나는 자랑스런 CEO’라는 주제로 진행된 <2016대한민국 창조경제 경영 大賞> 시상식은 글로벌 리더를 위한 월간 CEO와 올바른 소비경제활동을 선도하는 한국소비자경제신문을 발행하는 CEO KOREA가 주최 했으며, 월간 CEO 발행인 신용섭 대표를 비롯 고경모 미래창조과학부 창조경제조정관, 최동규 前중소기업청장, 정우택 새누리당 의원(영상축사), 이예영 한국실용음악협회 회장, 허인구 SBS미디어크리에이티브 대표, 백명현 미래경제문화포럼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시상식은 창조경제 경영실현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해 각 산업분야에서 노력하고 있는 우수기업의 CEO 및 기관의 리더를 발굴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이번 시상에서는 글로벌경영, 유통채널경영, 창조관광경영, IT경영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경영활동을 펼친 17개의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국가경쟁력을 강화시키고 미래 한국을 이끌어갈 창조경제 경영에 앞장서는 기업과 우수기관 CEO의 공을 치하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주로 중소·중견기업에 타깃을 맞춰 수상 기업을 선정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월간 CEO, 한국소비자경제신문을 발행하는 CEO KOREA 신용섭 대표


CEO KOREA 신용섭 대표는 “대한민국 국가경쟁력의 초석이 되는 각 산업 부문에서 창조경제 경영을 실천하며 우수한 실적을 내고 있는 기업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는 기업을 중심으로 선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의미를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11/30 [16:4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