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산시장, 저출산 극복 챌린지 동참...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범국민 포(4)함 릴레이, 함께 일하고, 돌보고, 지키고, 행복한 대한민국
 
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21/04/16 [09:35]


[경인굿뉴스=조영철 기자] 서산시장이 지난 15일 SNS를 통해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챌린지는 올해 2월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저출산이 가져올 위기에 대응코자 범국민 연대와 협력을 요구하기 위해 시작됐다.

김홍장 당진시장의 지목을 받은 맹 시장은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고, 함께 지키고,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팻말을 들고 시민들의 동참을 장려했다.

포(4)함의 의미는 ‘함께’를 4번 반복함으로써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맹 시장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시정 구현을 위해 다양한 정책들을 발굴•추진해가고 있다”며 “엄마와 아이, 우리 가족이 모두 행복한 서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지난 2월부터 충남 최초로 ‘영유아 야간진료센터’를 운영 중이며, 육아종합지원센터와 가족센터 건립을 추진하는 등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16 [09:35]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