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광명2동 어르신 10명에게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전문점에서 점심 후원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23/03/26 [12:39]

▲ 광명시 광명2동 어르신 10명에게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전문점(대표 김영택)에서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대구탕 나눔 행사’가 지난 24일 진행되었다


[경인굿뉴스=신용학 기자] 광명시 광명2동 어르신 10명에게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전문점(대표 김영택)에서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대구탕 나눔 행사’가 지난 24일 진행됐다.

김영택 '김미진 당진 아구동태 찜‧탕'전문점 대표는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해 함께 나누는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맛있는 대구탕을 먹고 기력이 돋는 느낌을 받았다”며, “이렇게 점심 심사를 잘 대접해 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진 광명2동장은 “손수 식사 준비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정기적으로 식사 후원을 약속한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광명2동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3/26 [12:3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