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포교육지원청 지역경제 활성화 촉진을 위한 3차 간담회 개최
김포교육지원청은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김포상공회의소·산업단지관리공단·전문 건설협회 관련자 등과 함께 김포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위한 간담회 개최
 
김시호 기자 기사입력  2023/01/31 [15:56]

 

▲ 김포교육지원청 지역경제 활성화 촉진을 위한 3차 간담회 개최


[경인굿뉴스=김시호 기자]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31일 청 내 모담홀에서 김포시 지역 업체 균형 발전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제3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 김포상공회의소,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전문 건설협회 관계자 및 관련 부서 공무원 등이 참여하여 심도 있는 협의를 진행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2024년 개교 예정인 가칭) 운양1초중, 가칭) 운일고 신축 공사 추진현황과 2023년 교육경비 보조사업 및 교육환경개선사업에 대해 안내하고, 지역건설업체 참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학교 교육과정의 원활한 운영을 고려한 학교시설공사 적기 추진 및 준공 후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지역건설업체 참여 확대가 김포지역과 학교가 상생하는 방안임을 강조하고 이에 “교육지원청 발주사업에 대한 지역업체 참여 방안 강구”, “지역 경제 사업 주체와의 지속적인 소통방안 강구”, “지역건설업체의 하도급 참여 적극 권장”을 위해 뜻을 모았다.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관련 규정 안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달라”라며 교육지원청에 당부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1/31 [15:5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