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레인즈 출신 주원탁, 인기 웹툰 '바이트 미' OST 주자 합류! 이별 발라드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21일 발매!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3/01/19 [15:01]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가수 주원탁이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짙은 공감대를 선사한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가 발매된다.

이번 OST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는 다수의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 작업을 해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와 다무(Damu),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을 그린 팝발라드 곡이다.

부드러운 선율과 감미로운 멜로디, '시간이 지나가도 잊지 못할 텐데 매일 널 그리며 사는 나야/이렇게 사랑했다면 다시 또 돌아온다면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등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랫말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마음속에 진한 여운을 남긴다.

주원탁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이후 프로젝트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 1년여간 그룹 활동을 펼쳤다. 'IN THE LIGHT'을 발표하며 홀로서기한 주원탁은 자신의 곡 및 OST 가창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1/19 [15:0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